체온 업! 다이어트 효과 업!

체온이 1도 오를 것만으로 몸의 기초 대사가 올라 날씬해지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 외에도, 변비 해소, 면역력 업, 어깨 결림 · 요통 해소 등 체온을 높이면 좋은 일이 가득!


"특히 몸의 어떤 부분을 높이면 효율이 좋은 것인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체온 업 방법을 익히고 다이어트 효과도 업시켜보세요!


따뜻하게 할 곳 1. "견갑골"


몸은 체온을 올리도록 지시하고 지방 연소에도 ​​효과가있는 세포 "갈색 지방 세포"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갈색 지방 세포"는 주로 견갑골을 중심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단,이 "갈색 지방 세포 '는 나이와 함께 감소하는 것으로 확실히 의식하고 자극을 계속하지 않으면 기능을 잃어 버립니다. 

그 결과, 냉증, 부종, 냉증, 신진 대사 저하, 살찌기 쉬운 원인이되기도합니다. 

그래서 세포의 질을 유지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견갑골을 확실히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견갑골"을 따뜻하는 방법


■ 간단한 스트레칭

매일 조금의 시간이라도 OK이므로, 간단한 스트레칭을 습관화하여 지방을 자극 해 줍시다.


팔꿈치를 가볍게 구부린 상태에서 어깨를 이리저리 빙빙 돌리거나 의자에 얕게 걸터 앉은 상태에서 

의자 등받이에 두 팔을 가지고있어 견갑골을 맞대는 것만으로도 근육이 풀리고 몸을 따뜻하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 바른 자세

자세가 나쁘면 몸의 모든 부분에 왜곡을 발생시켜 버립니다. 우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유의만으로도 견갑골 주위가 자극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뜻하게 할 곳 2. '종아리'



의외로 종아리가 식어있는 것을 자각하고있는 사람은 적은 것이 아닐까요? 

사실 종아리는 다른 부품에 비해 운동량과 움직임이 적기 때문에 전신의 가장 혈류가 나쁘고, 오한 쉬운 부분이에요.


종아리가 냉각되면 근육이나 혈관도 수축하고 그 결과 혈액 순환이 나빠지고 전신 오한에도 연결됩니다. 

종아리는 혈액 순환과 림프의 흐름을 촉진 펌프와 같은 역할을하는 것이므로, 종아리가 차가워 져 있으면 혈류가 나빠져, 살찌기 쉬운 체질로!


반대로 종아리를 따뜻하게 하면 전신의 림프와 혈류의 흐름이 좋아져, 기초 대사가 올라 자연과 지방이 연소하기 쉬운 몸이 될 수밖에 혈색이 좋아지는 것을 피부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아리"를 따뜻하게 하는 방법


■하면서 운동

"요리를하면서 발끝된다" "양치질을 할 때 계속 발끝을" "계단은 발끝 그대로 이른다"과 같이, 

약간의 운동으로 종아리를 자극 해 주면 근육이 따뜻해 혈액 순환 및 신진 대사 업 에 도움이됩니다.


■ 아이템을 활용

평소 종아리를 차갑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무릎까지 오는 양말이나 레그 워머를 작업중 등에도 신으면 오한 예방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착압 양말을 활용하면 혈류도 좋아지고 오한뿐만 아니라 무릎의 붓기 해소에도 효과적입니다.


따뜻하게 할 곳 3 '배 (장) "


저체온증, 부종, 요통 등의 오한이 미치는 악영향은 특히 창자가 식어 굳어있는 것이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장 계 최대의 기관인 대장은 면역 세포의 70 %가 몰려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체온을 향상시키고 마른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장에 접근이 중요합니다.

장을 따뜻하게하여 혈액 순환이 촉진되어 전신에 따뜻한 혈액이 돌아 진정 효과와 변비 해소도 있고, 건강한 장이 영양을 ​​흡수하기 쉬워 지므로, 
피부 미용 등 기쁜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뱃속 (내장)"을 따뜻하게 하는 방법

■ 호흡 휴식
창자 운동 쉽고 편안한 상태를 만들기 위해, 깊은 호흡을 마스터합시다.
배위에 가볍게 손을 올리고 눈을 감고 휴식. 숨을 모두 뱉어내고 ,자연스럽게 공기를 몸속으로 넣는 느낌으로 같이 숨을 들이쉽니다. 
복부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느끼면서 심호흡을 몇 번이나 반복하면 호흡을 통해 장기가 완화되고 몸 속에서 따뜻하게 됩니다.

■ 장 마사지
창자는 장기 중에서도 특히 큰 기관이기 때문에 사용되는 혈액량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 창자를 마사지하여 혈액 순환이 촉진되어 몸 전체를 따뜻하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마사지 방법은 간단합니다! 배꼽을 중심으로 시계 방향으로 5군데 정도 돌아가며 누르면서 마사지 해 나갈뿐. 
단단하다고 느끼는 부분은 중점적으로 주물러 줍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