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날 방법 6가지

낙관적 인 생각을 가진 사람이되고 싶다고 늘 희망도 부정적인 생각은 떠나지 않습니다. 

최신 마인드 풀 네스의 교육이라면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여기 6개의 "흔히있는 시나리오"로 어떻게 극복 하는지를 알려드립니다.


1. 항상 대참사를 망상 해 버리는


친구를 위해 깜짝 파티를 기획한다고합시다. 그러나 계획 단계에서 "잘 가지 않았다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멈추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비밀을 발설 해 버리면?" "자리에 어울리지 않는 사람을 불러 버렸나?" "장식이 불에 타 버리면?".......


[전문가는 이렇게 본다] 쓸데없는 걱정


[증상] 뇌의 생각은 비극의 주인공으로 되기 쉽습니다. 현실이 아닌 최악의 가능성 만에 사로 잡혀 버립니다.


[극복 방법] 비관주의는 모든 가능성에 대비해 자신을 안심 시키려고하는 뇌의 기능임을 잊지 마세요. 

긍정적 견해 심리 연구소 이사, 바바라 프레드릭은 이렇게 권합니다. 

"나라면 이렇게 뇌에 호소합니다.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주무세요" 

친구들과 철저하게 논의해서 답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구요. 

"너무 비관적 인 것만 말을하면, 친구도 숟가락을 던져 버려요."


주술은 편향된 생각을 억제 해줍니다. 실컷 생일 파티 나 화재를 망상 시작하면 오로지 이렇게 생각합시다. 

무엇이 일어나도 나는 맞설수 있다. 이렇게 선언함으로써 약자 근성을 탈피 할 수있을 것입니다.



2. 전부 자신의 탓이라고 여기는것


독서 동아리에 새로 친구를 넣었다고합니다. 그러나 그 친구는 이유도 말하지 않고 그만두고 말았다.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자신의 탓이다. 


[전문가는 이렇게 본다] 자신에게 원인을 추구


[증상] 나쁜 일은 자신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기 쉬운 것입니다.


[극복 방법] 잘못된 생각에서 졸업하기 위해 시야를 넓혀 보자. 타인의 행동의 원인이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했을 때 이렇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부정적인 견해이다. 나에게 책임은 없다." 프레드릭 말합니다. "문을 계속 열어 나갑니다. 그러면 새로운 경지에 도달 할 수있을 것입니다.

" 노트르담 대학의 연구들에 따르면, 그런 작은 것을 걱정하지 않도록하는 조치를 취할 현상을 극복하고 새로운 국면으로 점점 진행할 수있게된다고합니다.


"You are not your Brain"의 공동 저자 심리 분석가 레베카 그라 딩은 옹호합니다. 사람의 기분이 어떤가는 자신은 99 % 관계 없습니다. 

독서 동아리의 친구는 아마 이사했는지, 부모가 병에 걸린 다든가, 이것 저것 바쁜 것입니다. 레베카에 따르면,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는 것 같으면 누군가에게 살짝 물어 볼까 친구에게 무슨 일 일까라고 이야기 해 보면 좋다고합니다.


3. 상황을 자신의 감정대로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까?


 당신은 밤 집에서 보내고 좋아. 그러나 오늘은 예고없이 고독을 느낀다. 소파에서 둥글게되고 생각한다. 

"아무도 나를 생각해주지 않는다. 나는 혼자 다"


[전문가는 이렇게 본다] 감정 추론


[증상] 당신의 마음은 감정과 현실을 동일시하고있는 것입니다. 고독하다고 느낄 때, 아무도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된다. 

뭔가 잘못을 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극복 방법] 감정과 거리를 두십시오. "감정은 겨우 감정"라고 생각 될만큼. 심리학자 라스 해리스는 감정을 임시 것으로 파악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첫째, "나는 외롭다"라는 감정을 "나는 외로움을 느끼고있다"고 바꿔입니다. 그런 감정과 당신 사이의 거리를 더 크게합니다. 

"나는 고독을 느끼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작은 일이지만, 즐기는듯한 기분으로 한발 더 나아가 보자. 


명상을 통해 감정에 휩쓸 리지 않도록합니다. 프레드릭에 따르면, "명상의 효용은 의식을 늦추어주는 것입니다. 

생각은 영원한 것이 아니라고 인식하는 기술입니다. 슬퍼도 실패했다고 느끼지 않게됩니다. 분노가 북받쳐 왔을 때 , 정색을하게하지 않고 자신의 분노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 명상 듣고 어떻게해야할지 모르는라고한다면, 대신 이렇게하자. 당신의 신체의 목소리를 듣는 데 1 분 소요됩니다. "의자는 내 등을 어떻게 생각할까?" 신체적 인 감각에 초점을 맞추면, 생각과 현실 세계를 나눌 수 있습니다.


4. 나쁜면을 고정 해 버리는


최근 있었던 디너 파티 리조또는 맛 있었다. 수다는 중단없이 이어져 즐겁다. 하지만 실패는 디저트. 단맛보다 신맛이 강한 치즈 케이크 ....

파티에서 3 일 동안 그 일이 머리를 떠나지 않았다.


전문가는 이렇게 본다] 부정의 비대화


[증상] 맥락과 관계 없이 낙관적으로 될 수없고, 좋은면은 생각 밖으로 날려 버리는.


[극복 방법] 대신 3 개의 좋은면을들입니다. (디저트는 실패하지만 모두 얼마나 리조또 좋아했는지 기억하자). 만약 나쁜 생각이 다시 왔을 때 "그만!"라고 외쳐보세요. 캘리포니아 리버 사이드 대학의 심리학 교수, 송자 뤼 드 밀 스키의 조언이다. 거대한 붉은 정지 표시를 그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의 신체 스타일이나 결혼 등 언제 까지나 마음에 걸려 버리는 일이 대두 될 때 시도해 보자. 

부정적인 생각을 종이에 쓰고 그 종이를 꾸깃 꾸깃하고 던지는 거죠.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연구는 신체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쓰고, 쓴 것을 던진 사람은 그 쓴 것을 가지고 다니던 사람보다 긍정적 인 자기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고 합습니다. 

이 대학의 심리학 교수 연구의 공동 저자 인 리처드 페티에 따르면, "생각을 물리적으로 처분 한 것은 마치 정신으로 처분 한 것과 같았습니다."


5. 패배의 패턴에 빠지다


헬스를 하는데 직장에서 스트레스가 쌓이기 4 일 빼 버렸다. 항상 결국 운동을 계속하지 못한다. 내가 게으른 탓이다.


[전문가는 이렇게 본다] 지나친 일반화


[증상] 나쁜 상황을 확대 해석하고 거기에서 결론을지도한다.


[극복 방법] 기분전환 합시다. 예를 들어 저녁 식사 만들기와 같은 일상 작업을하고있을 때, 머릿속에서 자유롭게 망상이 자신의 실패가 차례 차례로 떠오릅니다. 그러나 뭔가 집중을 할 수 있다면. 좋지 않은 생각은 나설 수 없게하고 있습니다.


심리 분석가 레베카 그라 딩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의 가장 나이많은 또는 가장 친한 친구를 상상하십시오.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있다면. 친구에게 어떻게 물어볼까?  그사람의 상태 어떻게 생각할까?" 이렇게 생각에 변화를 붙여 나가는 것을 

레베카 그라 딩은 "지혜로운 계몽"라고합니다. 모두 함께라고 생각하여 불필요하게 자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6. 잘못 생각


가슴이 두근 거리는 채용 보았다고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이력서 경쟁률을 계산하기 시작합니다. 

"시간 낭비?" "난 채택되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생각해 버린다.


[전문가는 이렇게 본다】 부정적인 예측


[증상] 사소한 계기로 나쁜 결과를 예상합니다.


[극복 방법] 긍정적 사고 심리 연구소 이사, 바바라 프레드릭에 따르면 "부정적인 생각되어있을 때, 대체로 마음은 미래에 시간 여행 해 버리고 있습니다. 

현시점에서의 가능성은 좋은 방향으로 가고있다 것입니다. " 땅에 발을 붙이고 시선을 바깥 세상을 향해 갑시다. 사소한 것이라도 좋은 곳을 찾아보세요.


반발력은 자신을 움직이는 티켓입니다. 프레드릭에 따르면 "스프링이있는 사람은 나쁜 일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냉정하게 상황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감정을 적극적으로하여 스프링을 단련 할 수 있습니다. 관심 명상 수업에 참여하고, 매일 밤 감사 한 것을 적어하는 것만큼이나 간단하다. 오늘 저녁 해 봅시다. 잃을 것이라고하면, 아주 작은 원래 불필요한 비관주의 정도입니다.



TAGS.

Comments